•홈  >  청소년문화의집  >  포토갤러리
  제  목 : 자기개발활동 – 흑별요리사 조회수 : 53
  작성자 : 운영자 작성일 : 2026-05-29





















이번 시간에는 팀별로 다양한 김밥 만들기에 도전했어요

 요즘에는별별별 팀
 스팸과 계란을 활용한 무스비 김밥

베이킹소다 팀
 볶음김치와 스팸간장조림을 넣은 접어먹는 김밥

재료 준비부터 직접 만들고
정성껏 완성한 뒤에는
다 같이 나눠 먹으며 서로의 요리를 피드백하는 시간까지

“어떤 점이 맛있었는지”
“어떤 부분이 조금 아쉬웠는지”
그리고 “어떻게 하면 더 좋아질 수 있을지”까지! 

단순히 맛있게 먹는 것을 넘어
서로의 의견을 나누며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

 "

  이전글 : 휴관 안내
  다음글 : 5월 생일파티
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